공지사항 및 이벤트

안녕하세요. 출판문화공간 X-PLEX입니다.

작성자
xplex
작성일
2014-07-26 06:45
조회
1900

아니요, 백화점이나 쇼핑몰이 아닙니다. 동어반복으로 설명을 하자면, 출판문화공간 엑스플렉스는 '출판'과 '복합'적으로 관련된 거의 모든 것들과 '문화'를 만들어가는 공간입니다. 글/책을 읽고 쓰는 것에 관심있는 모두에게 열려있는 이곳에선 늘 강의와 세미나가 있습니다. 동교동으로 오세요.

아니요, 엑스맨의 전세계적 팬덤에 묻어가려던 건 결코 아니었습니다. 엑스맨 같은 건 신경 안 씁니다. 잠깐만요, 코가 갑자기 부쩍 길어졌네요. 자르고 와야 할 것 같습니다. ... 엑스플렉스의 X는 미지수이기도하고 표현expression의 문제이기도 하고 경험experience의 문제이기도 한데 그 무엇보다 중요한 건 재미exciting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혹은 그렇기 때문에 엑스플렉스에서는 "미지수 X의 즐거움"을 추구합니다. 개체는 비록 다르지만 같은 계열로서 엑스맨의 롱런도 더불어 기원합니다.

아니요, 엑스박스가 아닙니다. 엑스북스입니다. xbooks는 미지수 X의 책들입니다. 글쓰기가 고민이라거나 책은 읽고 싶은데 뭘 봐야 할지 모르겠다거나 니마음 너도 모르겠는 분들을 노골적으로 노리고 있습니다. 노골적으로 읽어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노파심에 한마디 덧붙이자면, 혹시라도 x를 곱하기로 읽거나 하는 사람은 없는 걸로 해요.

아니요, 엑스플렉스는 지금까지 당신이 수도 없이 강의를 듣던 곳들과는 책상과 오징어만큼 다릅니다. 엑스플렉스는 당신의 글에, 표현영역과 방식에, 그러니까, 삶에 개입합니다. 죽기 직전에야 겨우 주마등처럼 각자의 삶을 떠올리는 건 너무 때늦지 않나요? 즐겁거나 슬프거나 화가 나는 모든 순간을 세밀하게 들여다보면 전혀 다른 지평이 열립니다. 삶을 보고, 본 걸 쓰세요. 엑스플렉스에서 여러분의 책쓰기를 도와드립니다.
전체 0